맛있는음식

캠핑음식/랍스타치즈구이/새우구이대존맛♡

허니슈슈 2021. 7. 20. 17:4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난번 캠핑가서 먹었던 랍스타,새우구이 한번 보여드릴게용 ㅎ

캠핑가서 고기만 구워먹다가 랍스타를 먹으니....

신세계였다능★

맛도 좋지만 비쥬얼 진짜 대박이었어요 ㅋㅋ 지나가던 캠퍼들 다쳐다보고...ㅋ

살아있는 랍스터를 주문했어요! 430g정도에요.

둘이 먹을꺼기때문에 테일도 하나 따로 주문했어요ㅎ

집게랑 꼬리랑 하나씩 사이좋게 먹으려구용ㅋ

랍스터는 흐르는물에 칫솔로 꼼꼼히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당연히 집게가 묶여있는채로 씻어주셔야됩니다!

랍스터 입쪽에서 냄새가 많이 난다고해요~ 치카를 잘 시켜주세요ㅎㅎㅎ

깨끗히 샤워한 랍스터는 찜기나 냄비에 뒤집어서 놓아주시고(배가 위로오도록)맥주 500ml 넣고 뚜껑덮어 삶아주었습니다.

15분쯤 뚜껑을 열어봤는데 비린내가 나서 15분정도 더 익혔어요!

총 30분정도~

(소주를 반병 더 넣고 삶았습니당)

잘 익은 랍스타는 반토막 잘라주시는데요~

가위로 잘라주세용! 혹시..칼로자르시는분은 없겠죠? 절대안잘릴 뿐더러 손 다쳐요 ㅜ

껍질이 단단하기때문에 조심히 가위로 잘라주세요!

랍스타는 이렇게 준비해주시구요~

새우까지 다 되면 비쥬얼샷을 같이 찍어야하기에 잠시 저렇게 두었답니다 ㅎㅎㅎㅎ

새우 머리는 잘라서 따로 놔주세용~

버터에 볶아서 먹는 새우대가리 옴총 맛있는거 아시죠??환상적☆

새우는 대가리 따로 모아놓구요 새우다리, 다 잘래내고,

새우등을 가위로 일자로 쭉 자른다음 내장을 하나하나 제거한 뒤 구웠어요.

그냥 구워드셔도 되지만 비린맛을 최대한 안나게 하려고 내장제거 했어용ㅎ

호일을 깔고 버터한조각 (아빠숫가락1) 바른다음 구웠어요.ㅎㅎ

버터냄새 장난아니에요 ㅎㅎㅎㅎㅎ

랍스터 위에 모짜렐라치즈,파 뿌려주고요~

숯불은 은은하게 해주세요!

랍스터 테일 하나는 일부러 치즈 안뿌렸어요 ㅋ

두명이서 맛있게 먹구 새우 조금 남았을거에요..ㅋㅋ

랍스터는 다 먹었습니다 ㅋ

 

옴총 꼬소꼬소였어욬ㅋㅋㅋ

진짜 비쥬얼 끝판이죸ㅋㅋㅋㅋㅋㅋㅋ

캠핑가서 자연속에서 이런 음식 해먹으니까 기분도 좋고 힐링도 되고

맛도 좋고~~술도 술술~~~ㅋㅋ

랍스타치즈구이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