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음식

단백질폭탄 더위물리치는 병아리콩 콩국수☆

허니슈슈 2021. 7. 19. 14: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ㅠ

코로나로 다들 힘드신데 무더위까지..ㅜㅜ흑....

이럴때는 몸에 건강한 음식을 더욱 잘 챙겨드셔야해요!!

면역력에도 좋고 단백질과 각종영양소가 풍부한 병아리콩국수 만들어봤어요~~ㅎㅎ

재료 : 병아리콩, 통깨, 소금, 면, 얼음, 삶은계란,

 

병아리콩을 불려주세요~! 저는 냉장고에서 하루정도 불려주었어요.

병아리콩이 잘 안불더라구용!

통에 담아 하루동안 냉장고에서 불려주었어요!

저는 걸죽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2주먹 불렸어요!

불린 콩은 삶아주어요~!

20분~30분 삶아주었어용.

불린콩과 통깨2스푼, 소금, 물을 넣고 갈갈해주세요!!

저는 걸죽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물 조금만 넣고 갈아주었어요!

물을 조금씩 넣어가며 원하는 농도로 맞춰주세용!!

미리 얼려두었던 얼음도 동동~~ ㅎㅎ

시원하게 잘먹었어용~!!

병아리콩국수 참~~쉽죠잉~~??ㅎ

 

남은 콩물은 냉장고에 두고 2틀~3일안에 드셔도되구용.

냉동실에 얼려두고 드시기전에 해동해서 드셔도 되요 ㅎㅎ

코로나!더위! 물러가라~!! 몸에좋은 병아리콩국수 드셔보세용!!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