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음식

캠핑요리)옻닭/백숙☆국물진함 주의★

허니슈슈 2021. 7. 20. 11: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캠핑의 꽃은 역시 먹는거죠ㅋ

지난번 캠핑때 해먹었던 음식인데 이제 올리네요 ㅠㅋㅋ

요즘같이 더운날씨에 이열치열로 먹기좋은 백숙이지용~!!!ㅎㅎ

백숙,삼계탕 집에서도 참 많이 해드시는데요~~

옻닭은 집에서 해먹기가 어렵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러나~~~ㅋ 티백으로 이렇게 판매하고있으니..너무나 고마운것 ㅎㅎㅎㅎ

옻이 오르지 않는다고 하네요 ㅋ

이렇게 티백말고도 페트병에 옻을 우려내어 팔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요제품이 빨리와서 그냥 이걸로 주문했다능...ㅋ (내돈내산)

티백이 엄청나게 커요!! 이것보다 작은게 있었으면 좋았을껄....ㅜ 삼계탕재료도 따로 주문했어요!

옻티백이 4천원이었던가? 아마 그랬을거에요!

삼계탕 재료 같은경우는 요즘 마트에서 닭살때 같이 들어있지용~!

저는 다 따로따로 샀어요.! 주륵....ㅜ

큰냄비에~~손질한 닭을 넣어주고요~~!

(닭 손질사진이없네요 죄송..ㅜ)

마늘한줌, 청양고추, 양파중간크기하나, 대파, 넣고 물을 많이 넣었어요.

저는 궁물파여서 궁물이 많은것을좋아해요 ㅎㅎㅎ

옻닭티백도 넣구요~! 삼계탕재료도 넣었어요!

삼계탕재료는 재가 3분의1로 나누어서 넣었습니다!!

이제 팔팔끓이는일만 남았어요!!ㅋ

국물이 엄청 진해진거 보이세요???헐~~~ㅋㅋㅋㅋ

옻닭티백이 너무 크고 진해서 중간에 건져내야했어요 ㅠㅠ

국물을 조금먹어보니 쓴맛이 살짝나더라구요 ㅠㅠㅠㅠ

역시.....너무 옻닭티백 너무컸어....ㅜㅋㅋ

그래도 뭔가 약재가 들어간 기분이 물씬 들고 티백 건져내고 물 좀 더 넣고 끓이니 괜찮아졌어요!!ㅋㅋ

팔팔~~~끓끓~~ㅎㅎ 궁물이 많아서 조아효 ㅎㅎㅎㅎㅎㅎ

푸~~욱~~~삶아서 뼈에서 살들이 다 떨어져요 ㅋㅋㅋ

(한시간 조금 넘게 삶은것같아요 ㅎ)

솔직히 간을 따로 안맞춰도 맛있어요ㅋ 아시죠??ㅎㅎ

소금장하나 만들어서 고기 찍어먹고~

궁물은 파 송송썰어넣고 소금, 후추간 해서 각자 기호에맞게 먹는게 제일이지용☆

이날 또 비가와서 텐트안에서 비오는거 보면서 몸에좋은 옻닭을 먹었지요 ㅋ

술은 몸에 안좋은데.. 옻닭이 몸에 좋으니까 괜찮겠죠?? ㅎㅎㅎ (머선합리화...?)

우중캠핑 하시는분들도 많으신데~~

삼계탕에 소주한잔,막걸리한잔 어떠신지용~ㅎㅎ

분위기와 함께 먹는 옻닭 최고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