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화이자1차/2차 백신접종후/음주☆

허니슈슈 2021. 10. 13. 12:47
728x90
반응형
SMALL

 


10월7일 화이자백신2차 맞았다.ㅎㅎ

1차때도 팔이 아팠는데,

2차는 좀 더 아픈것같다.ㅠㅠ

주사바늘이 왠지 더 아픈느낌....ㅜㅜ

주사맞을때 인증샷찍는다고 눈뜨고있었는데..

 

주사바늘 들어가는순간 내눈 요래되버림..ㅋㅋ

감은것도아니고 뜬것도아니다...ㅋㅋㅋ


 

 

30대 화이자백신 접종 1차 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코로나19백신 화이자 접종 하고 왔습니다!! 화이자 부작용에 대한 말이 많아서.... 너무 무서웠는데요 ㅠㅠ 그래도 백신접종을 하고 왔어요!! 바로 어제 8월 26일 오전 화이자

nayayy21.tistory.com

 

접종 후 술 먹으면안된다. 술먹어도 된다.

의견이 분분해서 내가 한번 먹어봤다ㅋㅋㅋㅋㅋ

솔직히 무서워서 검색많이해봤다....(쫄보임)


1차 접종당일 잠을 많이잤다.

그래서 저녁에 깨서 새벽까지 잠을 안잤는데,

좀 피곤하다 싶을때쯤 입술에 수포가 생겼다.

무서웠다..ㅠㅠ일단 잠을잤다.

한숨 자고나니 입술수포가 좀 작아져서 마음이놓였다ㅋ(쫄보임)

반응형

1차 접종 5일후에 술을 마셨다.

평소처럼 먹었는데, 별다른 증상은 없었다.

숙취만 있을뿐.......ㅋ


드디어 2차접종!!

접종당일은 너무 졸려서 계속잤다.

다음날도 계속잤다.

별다른증상은 없었고 두통 조금있었고, 주사맞은 팔이 아픈게 다였다.


나는 화이자 1차접종이나, 2차접종후 타이레놀을 하나도 먹지않았다.

그만큼 괜찮았다는 얘기임ㅋㅋㅋ

접종체질인가....ㅋㅋ

아무튼 2차 접종3일째 되는날 술먹었다.

참고로 난 술먹을때는 확실히 진심인편이다....ㅋ

 

 

SMALL

술먹고 별다른증상은 없었다...

나에겐 숙취만 있을뿐......ㅜㅠㅋ

오늘이 화이자2차 접종7일째 되는날인데

어제도 술마셨다....ㅋㅋ

아무튼 난 살아있다.ㅋ

숙취만 조금 있을뿐........ㅋㅋㅋㅋㅋㅋㅋ

접종체질인정☆

접종당일,다음날은 무조건! 잠 많이자고 푹 쉬어주는게 좋은것같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