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30대 화이자백신 접종 1차 후기☆

허니슈슈 2021. 8. 27. 16: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드디어 코로나19백신 화이자 접종 하고 왔습니다!!

화이자 부작용에 대한 말이 많아서....

너무 무서웠는데요 ㅠㅠ

그래도 백신접종을 하고 왔어요!!

바로 어제 8월 26일 오전 화이자백신 접종 하고 왔습니다!

아직 후기라고 할건 없지만 그래도 하루동안에 몸상태가 어땠는지

알려드릴게요!!

오전에 일어나서 유산균하나 복용하고, 병원을 갔습니다.

오전 10시 예약이 되어있었는데요~!

병원 도착해서 발열체크 한 후 병원에서 주는 문진표를 작성합니다.

신분증 꼭 챙겨가세요!!

저는 10시, 짝꿍은 11시 예약이었는데요~!

둘이 같이 들어가서 접종했답니다!

문진표 작성 후 대기하고있으면 이름을 부릅니다.

의사선생님 잠깐 뵙고

바로 접종!!

떨리는순간....ㅠㅠㅋㅋㅋㅋㅋ

 

주사바늘 들어갈때 살짝 따끔하고 끝났어요 ㅋㅋ

너무 빨리끝나서 살짝 당황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

접종이 끝나고 백신 후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를 들고 읽으면서

30분정도 병원에 있었답니당!

보통 15분정도 대기하고 있다가 귀가하라고 한대요

(이때 이상반응이 있을수 있기때문에 병원에서 좀 있다가 집으로 귀가해야해요.)

병원밑 약국에서 타이레놀 이알서방정 (6알) 구입한 후 귀가했어용.

 

의사선생님 말씀으로는 꼭 타이레놀만 고집하지않아도 된다고 하셨어요.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약이면 된다고 하셨는데

약국가서 백신맞았다고 하니까 약사님이 타이레놀 주시더라구요!!

아마도 타이레놀 찾는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기도 했어요!

(개인적인생각)


집으로 오는길 몸이 무거웠어요.

집에와서 계란2, 치즈30g, 버터10g 먹고, (에그패스팅중)

종합비타민1알 먹었어요.


1시쯤 팔근육통 살짝,몸 뜨거워짐, 두통약간

왼쪽아랫입술 감각없음 (치과에서 마취주사 맞은것처럼)

아주 잠깐이었지만 진짜 깜짝놀랐어요;;;

어???왜 감각이없지?? 그러고 있는데 조금있다가 괜찮아졌어요. 다행.....ㅜㅜ

눈이 엄청 피곤해서 저절로 눈이 감겼어요.....ㅜ

누워있다가 언제 잠든지도 모르게 잠들었어요.

4시30분에 깨서 에그패스팅 이어갔어요.

(에그패스팅 후기는 끝난 후 올리겠습니당!!)

저녁에 주사맞은팔이 조금더 아팠어요.

주사맞은팔쪽으로 못눕고, 핸드폰을 들고있는것 조차 버거웠어요..

그냥 무거운게 아니라 주사맞은팔이 감각이 없어지는것같은 느낌 ㅋㅋㅋㅋ

손가락까지요 ㅋㅋ 쥐나고.....

핸드폰을 손에서 놓으면 다시 팔이 멀쩡하게 돌아왔어요ㅋㅋ

아파서 잠을 설치거나 하진않았습니다.

꿀잠잤다능☆.....ㅋㅋㅋㅋㅋ

평소 새벽늦게 자는데 이날은 평소보단 일찍 잠이들었어요!!

오전8시 일어났어요. 열이 조금났지만 머리가아프다거나, 몸이 아프다거나 하진않았어요.

지금까지 저는 타이레놀 한알도 먹지않았답니다ㅎㅎㅎ

주사맞은부위가 누가 주먹으로 때려서 멍든것 처럼 아프긴하지만...ㅠㅋ

그 외엔 다른 증상은 전혀 없어요!!


지금처럼만 쭉~~ 같았으면 좋겠건만....

아직 2틀째이기 때문에 긴장을 놓치지 않으려구요!!

백신 접종 후 한달정도는 지켜보려고해요!!

접종 후 20일정도에 부작용 나타나신분들도 있다고해서요 ㅠ

시간이 좀 더 지난 후 백신 후기 또 올려볼게요!!

백신 걱정하시는분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겁 많은 저도 맞았답니다.....ㅠㅠㅋㅋ

그럼 모두 건강하시고 오늘도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