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대박/시들시들해진 수국 살리기!

허니슈슈 2021. 9. 2. 18: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수국을 선물받았어요 ㅎㅎ

집에 꽃이 있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

어떤꽃이든 하루에 한번씩 깨끗한물로 갈아주는게 좋답니다!

선물받은 수국을 꽃병에 담아 두었는데요.

다음날 일어났더니 하얀수국 한송이가 엄청 시들어져있더라구요ㅜㅜ

꽃줄기가 물에 닿지 않아서 시들해진거더라구요 ㅠㅠ

완전 시들시들해진 수국은 사진을 찍지않았어요 ㅠㅠ

설마 얘가 다시 살아날까?? 회생 불가능일꺼라는 마음이었거든요 ㅠㅠ

중간중간 꽃잎 시들은거 보이시나요?ㅠ 전체가 저랬었어요 ㅠㅠ

완전 축~~쳐져있었어요 ㅠㅠㅠㅠ

수국은 꽃잎으로도 물을 먹어요! 물을 엄청 좋아하는 아이랍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깨끗한 물에 수국을 하루정도 푹~담가두었어요!

줄기를 물에 담궈두면 끝부분이 물러지는데요~

물러지는 부분을 제거하지않으면 꽃이 빨리상해요!!

그렇기 때문에 먼저 줄기 끝부분을 가위로 비스듬하게 잘라주세요!

끝부분을 조금 잘라내고 나니 깨끗해진 줄기 보이시죠??

이런상태로 물에 담궈두셔야되구요!!

비스듬하게 자르는 이유는 물을 더 빠르게 많이 흡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에요!

찬물에 아주 푹~!! 꽃잎과 줄기 포함해서 반나절 정도 담궈뒀는데요!

진짜 거짓말처럼 다시 살아난거있죠??

수국 한송이가 완전 시들어져있어서 물에 담구는 김에

나머지 수국도 물에 같이 담궜거든요!!!

정말 너무너무 신기했어요!!ㅠ

시들어져있던 하얀수국 말고 나머지 수국들도 더욱 싱싱하고 빳빳해졌어요!!

이 수국이 많이 시들어져있던 수국이에요!!

진짜 불가능할거라 생각했는데.....

시들어져있던 사진을 안찍은게 후회될정도.....ㅠㅠㅠㅠㅠㅋ

다시 살아난 수국을 보며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당 ㅎㅎ

정말 언빌리버블~~~☆

수국이 2틀안에 시들었다면!!

저 처럼 한번 해보세요!!

거짓말처럼 다시 살아난 수국을 보실수 있을거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