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오징어게임 관리자네모 산타인형 만들기 졸귀♥

허니슈슈 2021. 12. 12. 16:53
728x90
반응형
SMALL

 

오징어게임 관리자인형을 만들었다.ㅋ

관리자 네모인형을 판매하던데...... 내가 직접만들어버림ㅋㅋㅋ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산타모자랑, 양말가방도 만들었다 ㅋ

너무너무 귀여운것 ㅠㅠㅠㅠ

 

반응형

영상 초보라서 잘 만들어졌는지 모르겠다 ㅠㅠㅠ

살짝 지루할 수 있지만.......

귀여운 관리자네모산타를 만들고싶다면 끝까지 보자 ㅎㅎㅎㅎㅎ

크리스마스 빨리 왔으면좋겠다 ㅎㅎ

나이는 빨리 먹기싫지만........ㅠㅜ

※ 본 포스팅에서 사용한 이미지와 영상은 직접 촬영한 것으로,

저작권은 본 포스팅 작성자에게 있으며,

무단복제와 도용을 엄중히 금지합니다.

​말없이 무단복제와 도용을 한다면

법적인 책임을 물을것입니다.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