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음식

살빠지는 김밥/다이어트 천사채김밥/저칼로리김밥☆

허니슈슈 2021. 9. 14. 14: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만들어먹은지 꽤 됫는데 이제야 포스팅 하게됫네요.ㅜㅋ

이번 천사채김밥은 손이 좀 가긴 하지만 증말 맛있었답니당!!ㅎㅎ

다이어트 하다보면 매일 비슷한 음식을 먹게되는데요 ㅠㅠ

맛있게 먹어야 다른음식 생각이 덜나서 좋은것같아요!!

손이 좀 가더라도 꼭 만들어 드셔보세요!!!ㅎㅎ

재료 : 닭가슴살, 양배추, 계란, 후추, 소금, 마요네즈, 당근, 김밥김, 천사채, 간장

저는 냉동닭가슴살 사용했구요!

닭가슴살은 삶고, 양배추는 프라이팬에 볶아서 익혀주어요.

익힌 양배추와 닭가슴살을 잘게 다져주세요!

계란도 삶아서 다져주었는데요~!

그냥 스크램블 하셔도 될것같아요!!

양배추, 닭가슴살, 계란, 마요네즈, 후추, 소금조금 넣고 잘 섞어주세요.!

밥대신 사용할거에요!!

구운 김밥김 위에 절반정도 깔아주세요!

당근은 채썰어 프라이팬에 소금조금 넣고 볶아주시구요!!

천사채도 따로 프라이팬에 간장 조금 넣고 살짝만 볶아주세요.

(천사채에 간이 조금 베어있어야 김밥맛이 더 좋아요!)

 

 

천사채 당면처럼 만들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에 좀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천사채 다 아실거에요! 횟집가면 회 밑에 깔려있는거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칼로리가 거의 없어서 다이어트 할때 너무 좋아요!! 샐러드로도

nayayy21.tistory.com

볶은당근을 올리고, 천사채도 올려주신 후 돌돌 말아주세요!!

김 끝부분이 잘 붙지않으면, 물을 살짝 묻혀주시면 잘붙어요!!

칼에 참기름을 앞뒤로 바른 후 김밥을 썰어주시면 잘 썰어집니다!!ㅎㅎㅎ

김밥 싸들고 피크닉다녀왔어요~~!!!ㅎㅎ

잘먹었습니다!!ㅋ

다이어트에도 좋고 맛도있는 김밥~~!

포만감도 높아서 조금만먹어도 금방 포만감이 들더라구요 ㅋ

오늘도 제 블로그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