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음식

CU생라임하이볼 편의점에 몇개씩 들어오는지 물어봤다.

허니슈슈 2024. 8. 12. 15:57
728x90
반응형
SMALL

 

CU 편의점에서 올해 상반기 히트작으로 출시한 생레몬하이볼 다음으로

생라임하이볼 을 출시했다!

 

 

 

친구한테 말만들었지, 직접 찾으러다니면서 사먹을생각은 없었다.

그런데 왠걸......?

반응형

CU 편의점에 다른걸 사러 갔는데, 생라임이 땋!!!!있는게 아닌가 ㅋㅋㅋㅋ

 

 

1캔에 4500원인데, 3캔에 12000원이다.

3캔 데려옴 ㅋㅋㅋㅋ

 

 

728x90

생라임 보드카 하이볼이라고 되어있는데,

500ml 1캔에 4500원이고, 알콜도수는 ALC 8.3% 으로

일반맥주보다 높다.

칼로리는 500ml 1캔에 300정도.

 

CU 편의점에 생라임하이볼이 들어오는날은 일주일에 한번이라고하는데,

정확하게는 알려주지않았다 ㅠㅠ

한번 들어올때마다 6개인가8개인가? 밖에 안들어온다고 했다.

 

 

 

 

뚜껑을 따면 생라임이 뙇! 올라온다.ㅎ

뚜껑딸때 손조심!!ㅜㅜ 엄청나게 날카롭다!

 

 

 

뚜껑 따자마자 신선한 라임향이 확~~풍겼음.

맛도 라임향이랑 조화를 이루면서 술 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상큼한 라임향과 탄산의 청량감 때문인지, 맛이 더 시원한듯 느껴졌다.

맛잇어서 거의 음료수처럼 흡입함......ㅋㅋㅋㅋㅋ

SMALL

 

뒷면에는 뚜껑따는방법이 나와있다.

참치캔 뚜껑 따듯이 따면된다.ㅋ

생레몬이랑 생라임 둘다 먹어본 사람으로써,

개인적으로는 생레몬보다 생라임이 좀 더 내입맛에 맞는것같다 ㅋㅋ

생라임의 시트러스함이 더 좋았달까?ㅋ

 

 

자꾸 홀짝홀짝 거리게 하는 향과 맛........

단점은....

생각보다 도수가 높기때문에 생각없이 먹다간 금방취한다는거~~~

 

 


* 100% 내돈내먹

CU편의점 생라임하이볼 포스팅입니다.

주관적인 생각으로 거짓없이 작성한 포스팅이며, 소정의 수수료나 금전적 이익을 취하지 않았습니다.

※ 본 포스팅에서 사용한 이미지는 직접 촬영한 것으로

저작권은 본 포스팅 작성자에게 있으며,

무단복제와 도용을 엄중히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