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급처방)손톱 부러졌을때☆예뿌게 네일하려고했는데 ㅠ

허니슈슈 2021. 7. 22. 17:3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손톱을 좀 길러서 네일좀 해볼까....했는데
요리하다가 손톱이 깨져버렸지 모에요....ㅠ

칼로 손톱을 잘라버렸다능.......ㅠㅠㅠㅠㅠ

손톱이 아예 잘려나가거나 쥐가 파먹은것처럼 됫다면 네일팁을 붙이거나 연장하거나 잘라야하죠 ㅠ
그런데 손톱이 다 잘려나가지않고 붙어있다면!!
심폐소생 할 수 있어요 ㅎㅎㅎ

이거 너무 쉬워서 죄송......☆

재료 : 핀셋, 네일용 글루

정리되지않은 지저분한손톱 투척....죄송 ㅠㅠㅠ
손톱 갈라진거 보이시나욤 ㅠㅠㅠ

네일글루로 저기를 붙여버릴거에요 ㅋㅋㅋㅋㅋ

오랫동안 쓰지않아서 뚜껑이 열릴진 모르겠.......지만
아주 잘 열려준 뚜껑☆(다이소템)

글루를 넉넉하게 깨진손톱 사이로 짜줍니당.!!

이제 핀셋으로 꾸욱 눌러주는데욤~!
글루를 많이 짜면 바로 붙지않아 좋아요.ㅎ
핀셋으로 손톱모양을 잡아 꾸욱! 눌러주고 후후~불어 붙여주세용 ㅎㅎ

가운데손가락 아님주의★

손톱이 아주 잘 붙어주었어요!!!ㅎ
손톱표면은 글루가 조금 굳어서 지저분할 수 있지만,
칼라 바르기전에 샌딩블럭 으로 살살 갈아주면 되지용~~~ㅎㅎ

ㅎㅎ 네일 예뿌게 할 일만 남았네용~~~ㅋㅋ
손톱 부러졌을때 급처방으로 너무 좋은 꿀팁이져 ㅎㅎ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졌는데 모두 건강조심하세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