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성미가든 닭샤브샤브☆

허니슈슈 2021. 10. 26. 18:41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가족여행8탄

성미가든은 우리가족이 20년전 갔었던 곳이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던곳이라고한다.

 

식당 입구다.

20년 전과는 바뀐모습이다.

 

주차장도 잘되어있었다.

 

홀도 꽤나넓다.

네이버에 성미가든을 검색해보면 평이 별로안좋다.

직원분들이 불친절하다는 말이 많은데,

나도 그걸 조금 느꼈지만 괜찮았다.

식당일이 힘들어서 그러겠거니.. 그냥 이해했다.

 

 

닭샤브샤브 2~3인 6만원이다.

기본 찬이랑 찍어먹는 소스가 나온다.

반응형

 

SMALL

닭샤브샤브를 채소들고ㅏ 같이 소스에찍어먹거나 소금이랑 같이먹는다.

 

닭샤브샤브를 다 먹을때쯤 닭이 나온다.

닭가슴살은 샤브샤브로 나오기때문에 날개, 다리만있다.

토종닭인지 살짝 질긴듯하면서 쫄깃했다.

감자가 의외로 엄청 맛있었다.

감자 맛집이었다.

 

닭을 다먹었다 싶으면 녹두죽이 나온다.

직원분이 차례대로 알아서 갖다주신다.

녹두죽 진짜 맛있다.

닭샤브샤브 보다도 녹두죽이 또 먹고싶어서 갈것같다.

할머니도 죽이 맛있었다고 잘드셨다고 했다.

배부르게 잘먹었다.

* 100% 내돈내산 제주 성미가든식당 후기입니다.

주관적인 생각으로 거짓없이 작성한 포스팅이며, 소정의 수수료나 금전적 이익을 취하지 않았습니다.

※ 본 포스팅에서 사용한 이미지는 직접 촬영한 것으로

저작권은 본 포스팅 작성자에게 있으며,

무단복제와 도용을 엄중히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