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음식

배떡 로제떡볶이 따라잡기☆

허니슈슈 2021. 8. 23. 11:5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언젠가 배떡 로제떡볶이를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는거있죠??ㅋ
그래서 집에서 로제떡볶이 따라잡아봤습니다 ㅋ


원래 배떡에는 떡볶이떡, 당면이 들어가지만
저는 재료를 조금 더 많이 넣었어요!
배떡 로제떡볶이랑 똑같진않지만 비슷~!!!ㅋㅋ
맛있게 잘먹었어요!!

최꽃송이가 사용한 재료 : 쌀떡15개, 사각어묵3장, 파스타면1/2인분, 케찹, 마늘, 양파, 미니새송이버섯, 고추장1스푼, 고춧가루1스푼, 설탕, 후추, 우유, 치즈

미니멀재료 : 떡볶이떡, 파스타면, 후추, 설탕, 케찹, 우유, 고추장

먼저 파스타면을 삶아줍니당~!

파스타면을 삶아 물기를 빼 준비해줍니다.

떡볶이 떡은 물에 담가준비해주세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과 양파조금을 썰어 볶아주세용.
저는 편마늘 없어서 다진마늘넣었어요 ㅋ

미니 새송이버섯도 같이넣어주었어용 ㅎㅎ (단백질)

케찹을 생각보다 많이 넣어줘야되는것같아용 ㅠㅋ
저는 무설탕케찹, 일반케찹 섞어서 반반씩 넣어주었습니다!!

고춧가루1 넣고, 약불에 좀 볶아주시다가

우유를 200미리 넣고, 후추, 고춧가루를 뿌려주었어요.

고추장 넣고, 슬라이스치즈, 불려둔 떡볶이떡 넣어줍니다!!
우유를 200미리 더 넣어주었어용....ㅋ.....

어묵도 썰어서 넣어줍니당!!!

소스 맛을 봤는데 저희집 고추장이 짠가봐요 ㅠㅠ 우유 200미리 더 넣어주었어요...
우유 총 600ml........;;;;;;ㅋ
로제는 처음이다보니 양 실패.......ㅜㅋ
파스타면도 같이 넣어주고 소스를 묻여줬어용!!

마지막 화룡점정 모짜렐라치즈 뿌려 섞어주었습니당!!!

배떡따라잡기 로제떡볶이 완성~!!!!
비쥬얼은 전혀 안닮았지만 맛있어서 짝꿍이랑 다 먹었어요.......ㅋ
짝꿍이 로제파스타같애~!! 이러면서 맛있다고
엄청나게 먹었답니다 ㅋㅋ
저도 맛있어서 계속 먹먹.....
요요 2키로 예상해봅니다.......ㅜㅜㅜㅜ

미니멀재료 : 떡볶이떡, 파스타면, 케찹, 후추, 설탕, 우유, 고추장만 넣고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아이들간식, 한끼 식사로 아주 좋은것같아요!!!ㅎㅎ
제가 만든 진미채튀김이랑 같이 먹으니 꿀꿀꿀맛~~☆
잘먹었습니다!!
배떡로제떡볶이 따라잡기 성공♡

https://nayayy21.tistory.com/33

 

진미채튀김 맥주안주로 너로 정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맥주를 한잔 했어요 ㅋㅋ 매일 다이어트의 연속이지만 한번씩은 먹고싶은걸 먹어주는게 다이어트를 오랫동안 지속하기에 저는 괜찮더라구요!! 먹고싶은걸 너무 못먹게

nayayy21.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