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주 시드니여행 8월 오크베일 동물원/oakvale/코알라+캥거루랑 추억남기기🥰

허니슈슈 2024. 7. 14. 14:0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호주 시드니 2일차 오크베일 동물을 갔다!

 

 

완전 기대하고 기대하던 코알라랑 캥거루를 생각하며 동물원 입장!!!!!!!!

 

 

 

동물원을 들어가면서 사료를 받아 들어간다!ㅎ

동물들 밥줄생각에 너무 설레였다ㅋㅋㅋㅋㅋㅋ

 

 

오크베일 동물원 입구를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염소들이 심하게 반겨준다 ^^

 

 

캥거루랑 코알라를 보려면 안쪽으로 더 들어가야하는데

그때까지 염소들이 쫓아왔다....ㅋㅋ

거리가 좀 되는데... 아주 쫄래쫄래 계속 따라왔다 ㅋㅋㅋㅋ

무릎에 올라타고 난리......;;;ㅋㅋㅋㅋㅋ

SMALL

 

염소친구들 너무너무 귀여웠지만 너무 저돌적이라 짝꿍이

엄청 무서워했다ㅋㅋㅋㅋㅋ 그모습이 더귀엽 ❤️

 

 

 

얘네....굶었나??;;;ㅋㅋㅋㅋㅋ

지금 사료먹고있는 친구가 제일 저돌적이고 터프한녀석.....

손 물릴까봐 무서울정도였다.......ㅠㅠㅋ

 

결국....위에 젤 터프한 녀석이 내 사료봉투를 아예 통째로 물어서 뺏아감.....

난 급당황.......짝꿍은 사진찍으면서 무서워하고...ㅋㅋㅋㅋㅋㅋㅋ

염소들은 지금 사료 파티중..

 

 

드디어 코알라를 보러갔다.

새끼 코알라도 있었따.

너무너무 기여워!!!!!ㅜㅜㅜㅜ

코알라는 잠을 많이 자기때문에 이렇게 깨어있는모습을

자주 볼수 없다고 한다. 이때가 오후 2시30분쯤이었던가 ㅋ

우리가 완전 운이 좋다고~~~ㅎㅎ

 

 

 

나무에 있는 모습도 넘나 기여워 ㅠㅠ

바로 포토타임~~~!!!

어디 한번 찍어보라는듯이 정면으로 쳐다봐주는 엄마코알라 ㅋㅋ

덕분에 깜찍한 얼굴 내폰에 저장~

 

 

 

엄마코알라와 아기코알라

 

엄마코알라 주머니에 아기 코알라가 있었는데,

아기 코알라는 절대 만지지 말라는 당부의 말이 있었다.

이유는 모르지만, 만지지 말라니까~ 안만져야지~!!ㅎㅎ

😉

아 참고로 코알라가 먹는것은 유칼립투스이다!

유칼립투스는 향이 너무좋아서 인테리어용으로 집안에 매달아놓기도하는 식물이다.

 

 

 

귀여운 코알라를 뒤로하고 캥거루를 만나러 갔다. ㅎㅎ

저~멀리 보이는 캥거루들!

안녕~~~~ㅎㅎㅎ

 

 

 

점점 가까이오더니, 바로 앞까지왔다 ㅋㅋㅋㅋ

왠지 억울해보이는 표정......ㅋㅋ

 

 

사료를 많이 받아먹은듯 익숙해보였다 ㅋ

사료를 씹어먹을때 오독오독~소리도나고~~

입이 엄청 귀엽다 😍

 

 

친구들이 캥거루 권투 안하냐고 물어보던데.. ㅋㅋㅋ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것같아 말씀드려요~~

얘네들 권투 안했습니다~~~ㅋㅋ

 

 

 

더 안쪽으로 들어갔더니 캥거루 친구들이 아예 밖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있었다!!!

좀전에 울타리 안쪽에있던 캥거루들은 어떤애들이지....?

아무튼 너무나도 자유로운 캥거루친구들!!

 

 

 

너희 팔자가 좋구나~~~ ㅋㅋ 부럽다 얘드라~~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캥거루씨~~ㅋㅋ

 

 

사진찍으려고 삼각대를 앞에 뒀는데,

카메라가 궁금했는지 카메라앞에까지 가서 관찰하는 캥거루씨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평생 기억에 남을 사진 건짐 ㅋㅋㅋㅋ

땡큐~~

 

 

 

이런이런~~~귀요미들 ㅜㅜㅜ

상점엔 직원이 퇴근해서 기념품을 살수가없었다 ㅠㅠ

구경도 다 못해보고 철수 ㅠㅠ

 

 

호주 시드니 오크베일 동물원에서 구경하고 나올때 앵무새도있었는데,

Bye Bye~~~ 라고 인사도 해줬다 ㅋㅋㅋ

동영상 찍은거같은데 어디갔는지 모르겠 ㅠㅠ 사진이 너무많아서 ㅜㅜㅜㅋㅋ

흑...ㅠㅠ

앵무새 너무 신기했엉...ㅋㅋㅋㅋ

오크베일 동물원! 호주여행에 꼭 필요한 코스인것같다!

귀여운 코알라랑 캥거루랑 같이 인생샷 성공하시고 즐거운추억 만드세용 ㅎㅎㅎ

 

 

오크베일 와일드라이프 공원 · 3 Oakvale Dr, Salt Ash NSW 2318 오스트레일리아

★★★★★ · 동물 공원

www.google.com

 


* 100% 내돈내산

호주 시드니 오크베일 동물원 후기입니다.

주관적인 생각으로 거짓없이 작성한 포스팅이며, 소정의 수수료나 금전적 이익을 취하지 않았습니다.

※ 본 포스팅에서 사용한 이미지는 직접 촬영한 것으로

저작권은 본 포스팅 작성자에게 있으며,

무단복제와 도용을 엄중히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