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채듬뿍 꼬막초무침☆

허니슈슈 2021. 8. 13. 14: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입추가 지나고 말복도 지나서

날씨가 한풀 꺾일줄알았지만

아직 덥네요...ㅠ

야채 많이넣어 시원하게 먹을수있는

꼬막초무침 만들어봤어요!!

매콤달달해서 밥반찬, 술안주로 최고에요!☆

(골뱅이, 닭가슴살로 대체해도 아주좋아용!!)

재료 : 통조림꼬막280g, 양배추채, 파프리카, 깻잎, 상추, 크래미, 고추장2, 식초5, 고춧가루2, 오이고추2개, 간장2, 올리고당3, 설탕1/2, 통깨

(꼬막, 양파, 상추만 있어도 맛있어요!!저는 냉장고 다 털었습니다...ㅋ)

마트에서 통조림꼬막을 사왔어요ㅎㅎ꼬막먹은지가 오래되서 먹을생각에 기분이 좋았지요ㅋ

저는 꼬막을 흐르는물에 한번 헹궈냈어요!

안헹구셔도 되지만, 저는 좀 짜지않을까..염려되서 헹궜습니다^^

오이고추, 깻잎, 상추, 양배추를 잘게 잘라 넣어주고요~~

색깔 예뿌게~~파프리카도 조금썰었어요!

꼬막보다 채소가 더 많아서...꼬막무침이 아니라 채소무ㅊ......;ㅋ

크래미도 잘게찢어 넣어주었는데요~!

은근 잘어울려요!! 꼬막없이 크래미만 있어도 될것같은..;..꼬막미안......ㅠㅋ

이제 갖은양념 넣어 잘 버무려주세요~!!

조금씩 맛을 보시고 설탕이나, 식초, 참기름, 입맛에 맛게 추가해주세요~!

 

쨘~!!!!너므너므맛있는 꼬막초무침♡

양념센거는 왠만하면 잘 안먹지만 가끔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주먹밥이랑 욤뇸뇸~~했어요 ㅋ

막걸리랑도 아주 잘 어울릴것같은.......츄릅...

갑자기 문득.....제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계절이 바뀌는 시기 건강잘챙기세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