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쿨넥튜브/목을 시원하게해야 더위가 사라져요!!☆

허니슈슈 2021. 7. 29. 12: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무더위에 다들 고생하시죠 ㅠ

더울땐 목을 시원하게 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데용!!

(추울때도 마찬가지로 목을 따뜻하게 해주는게 좋잖아요!)

목을 시원하게 해주는 아이템을 하나 장만했어요 ㅎ

인터넷배송~~! 하루만에 왔어요 ㅋ 설명이 막 적혀있는데요~!!

일단 인채에 무해하고, 등등 적혀있어요 ㅋ

상자에서 꺼내보니 요렇게 생겼어요~ 목이 졸리지않고 살짝 넉넉하게 좋아요!

하나는 냉동실에, 하나는 얼음물에 담가봤어요.

얼음물에 넣어둔게 더 빨리 변했어요!!

박스위에 올려두었는데요. (결로현상 확인하기위함)

한시간뒤에 확인해보니 실내온도때문에 조금 녹았을뿐 결로현상 전혀없이 박스가 말끔했어요!!


실제 사용해본결과 저는 개인적으로 바람이 얼굴로 오는걸 싫어해서 목에거는 미니선풍기를 싫어해요.

그래서 이 아이템을 구매했어요.

엄청 더운 낮시간에 밖에서 사용해봤는데 한시간좀 못간것같아요.ㅜ

그래도 이게 있어서 훨씬 시원하긴했어요!!

많이 차가운게 아니라 딱! 시원한 온도에요! 얼기도 빨리얼고

목에 걸었을때 축축해지거나 그러지않아요!!

밖에서 오래 일하시는분들은 요게 지속시간이 좀 짧아서 아쉬울듯 해요 ㅠ

냉동실이 아니라 냉장고에 넣어놔도 금방 얼어요!

이번에캠핑가서 사용했는데, 아이스박스에 넣어둬도 금방 얼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ㅎ

샤워하고 나서 목에 걸었더니 천국이 따로 없더라규요 ㅋ

댕댕이들, 아이들 더울때도 좋겠어요ㅋ

만족하지만 지속시간이 짧다능......ㅜ

(사람에 따라 지속시간은 다를거에용 ㅠ 온도차)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