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남 담양금성산성캠핑장 솔직후기☆

허니슈슈 2021. 7. 28. 18: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왔어용!!
전남 담양금성산성 오토캠핑장인데요~~!
솔직한 후기 남겨볼게요!

일부러 평일을 이용해서 다녀왔어요~
A사이트에 3팀정도 있던것같구요 남은 자리가 엄청 많이있었답니당.!!
캠핑장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곳이에요.

이쪽에 편의시설들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많이 자리잡는 곳인것같아요.

 

일단 도착하자마자 발열체크, 캠핑장 이용에 관한 설명을 들었어요. (주의사항)
음식물, 분리수거 할 까만봉투를 필요한만큼 가져가라고 했어요!
쓰레기봉투도 큰거 하나 준답니당.
(여기가 사장님이 계신곳인데, 마트이기도 해요! 마트는 저녁10시까지고, 볶음밥,각종과자,아이스크림 많았어요!
고기가 있는지는 확인못했네욤 ㅠ)

저녁11시부터 매너타임 이라고해요. 차 가지구 왔다갔다 해도 안된다구 하네욤.
산이어서 작은소리도 저녁엔 크게 들리니 매너타임 지켜달라고 당부를 하시더라구요.!!

(저희 알아서 매너있게 잘 지킬텐뎅.. ㅎ)

담양 금성산성오토캠핑장 사이트 사진이에요!! 저는 D14 사이트를 예약했는데요.
차는 한대만 가지고 올라갈수 있어요.
A,B 사이트는 가족단위, D사이트는 주차를 바로 할수 있는 오토캠핑, C사이트는 백패킹존이에요. 뷰가 예뻐서 커플이나, 짐이 미니멀하신분들이 많이 가시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C사이트 너무 뜨거울거같아서 패스했어요 ㅠㅋ

매점앞에 아이들 수영장도 있구용 구명조끼 대여도 해주는것 같았어요.
물이 엄청 낮아서 굳이 구명조끼는 필요없을 것 같았지만요...ㅋ 있더라구용ㅋ

 

D14 사이트에요. 파쇄석이구요 고마운 나무들덕분에 그늘이 많고 제일 시원한 자리인것같아요!!
다른 자리는 사이트 앞쪽에 주차를 해야하는데요!
D14는 사이트 바로 옆에 주차할 수 있어요!! (사진참고해주세용)

D14사이트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하늘이 정말 깨꿋하고 ㅇㅖ뻤어요! 너무더웠지만용 ㅜㅋ
D사이트 위쪽으로는 산책길이 있어요! 저는 산책길 입구에서만 사진찍었는데요~
대나무들이 많아서 시원했어요 ㅎ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저수지도 있다고 하던데
모기들한테 수혈당하기 싫어서 안갔어용.

D사이트 쪽에 개수대, 화장실, 음쓰통이 있어요.
개수대 온수X, 물나오는곳 3개 있어요.
물나오는곳이 길이가 짧고, 온수도 나오지않아 불편했어요...ㅠ

화장실은 두칸이 있는데요~ 오른쪽 칸엔 청소도구가 있었어요....ㅋ
왼쪽 한칸밖에 사용할수 없다능.....
하지만 사람이 없어서 한번도 기다린적은 없었어요 ㅋ
(사람들이 많을땐 기다려야겠지요....ㅠ)
화장실도 물론 온수는 나오지않아요.

소독제라던지, 비누가 배치되어 있지 않은점이 아쉬웠어요.ㅜ
(저는 소독제를 항상 가지고 다니기때문에 괜찮았지만용..)

화장실쪽에서 바라본 D14사이트, 가까이서 찍은 우리텐트ㅎ
다른자리는 햇빛 엄청났는데 우리자리는 그나마 그늘이 많았어요!!

C사이트를 봤는데 엄청 더워보였어요.......ㅜㅜㅜㅜ(극강의 햇빛)

캠핑은 먹으려고 가는거죵....ㅋㅋ 일단 소곱창으로 시작해봅니다.

먹으면서 바라보는 풍경~~ 여기 하늘맛집이네요☆

점점 어두워지고 있는 하늘☆

등에 불이 들어왔으면 더 예뻤을.......ㅜㅜ

자~~~잠시 하늘 감상 하세용~~

하늘이 이렇게 예쁠일입니까........♡

다음날~
낮엔 엄청더운데 잘때는 쌀쌀해서 이불을 덮고 자야했어요!!
나무가 많아 새벽엔 촘 추웠어요!!
벌레, 모기가 많으니 모기향 필수에요!!! 벌도있어요.....엄지손가락만한 벌이 저희텐트 구경하고갔어요....
심장 떨어질뻔.....

분리수거장과 샤워실은 아래쪽에 있어요!!
왼쪽에 분리수거장, 그옆에 남자화장실과, 남자샤워실
반대편에 여자화장실, 여자샤워실이 있어요!
여자샤워실은 도어락이 있어요!
비밀번호는 캠핑장 체크인할때 알려주신답니당.

많이 개선되야 할 것으로 보여요..
씻을수 있는 샤워기는 총 6개, 자리도 넉넉하구 온수도 잘 나오는데요~
짐을 두는 공간이 너무 부족했어요....ㅠ

바닥은 물로 흥건했고... 갈아입을옷이 바닥에 떨어지기라도 한다면....ㅡㅡ...

또 들어가는 입구랑 옷갈아입는곳이 따로 분리되있지않아서, 좀 그랬어요....
만약 여기서 옷을 갈아입고있었는데, 다른 사람이 문열고 들어오게 되면... 밖에 있는 사람들한테 보일것같았어요.ㅜ

샤워하실분들은 목욕바구니라던지, 그런걸 챙겨서 옷을 따로 담으셔야 할것같아요.!!
(특히 아이들 데리고오신 가족이면 짐이 많을테니 참고하세용!)

그래도 무사히 샤워를 마쳤어요...☆

아쉬운 막밤...ㅠ

돈마호크는 사랑입니다♥

검댕이가 순찰 왔네요~~! 고기냄새 맡고 왔나봐요ㅋ 돈마호크를 향한 저 애절한눈빛......
살코기는 잘라서 저희 먹구 뼈는 검댕이 줬어요!!
물도 같이 줬어용 ㅎㅎ

화장실 가는데 따라오더라구요ㅋㅋ 화장실에서 나오니 앞장서서 저희를 안내해주었다능...☆
(고기의 힘★)

다먹고 들어가서 영화한편 보고, 다음날 더워지기전에 일찍 철수 하기로 하고 잠이들었어요.

새벽에 나와 찍어본 사진!!
(똥손이지만.. 이정도면 훌륭하다 합리화하기)

다음날 검댕이가 아침인사하러 왔어요ㅎ
물한잔주고~~ 먹을게 없어서 미안했어요 ㅠㅠ

엄청 작은 개구리도 봤어요!!확대샷☆

이날 제초작업을 한다고했어요.
12시까지 퇴실시간인데, 10시 좀 넘어서? 제초작업 시작 했던것같아요....
제초작업은 2~3달에 한번씩 한다고해요.
저희가 갔을땐 아무래도 풀이 많이 자라있어서 예쁜 언덕모양이 잘 보이지 않았거든요.
(진짜 하늘이 다했다능.....♡)

오른쪽사진에 제초작업해서 풀 없는부분 보이시죠? 안쪽도 저런식으로 다 하는것같아요.
저렇게 되면 언덕모양이 잘보여서 예쁠것 같긴해요.

제초작업 후에 갔으면 좋았을껄 ㅠㅠ 좀 아쉬웠어요.
여러모로 좀 아쉬웠던......
그래두 하늘이 넘 좋았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