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농심 안성탕면 순하군 아이도 먹을수있는 순한라면😁

허니슈슈 2024. 8. 13. 23:35
728x90
반응형
SMALL


마트에 갔는데, 어디서 맛있는 냄새가 나는거다.

시식코너에서 안성탕면 순하군을 끓이고 있었음.

한번 맛보라며 줬는데, 왠걸

왜케 맛잇냐 이거...........ㄷㄷ

(이때 배가 고프긴했음.)

 

 

 

나는 보통 라면을 매운걸 선호하지만, 순하군도 괜찮았다 ㅋ

닭육수로 순하고 깔끔한 맛이라고 적혀있다.

기존에 안성탕면은 봉지가 주황색인데, 순하군은 노랑색 ㅋㅋㅋ

완전 순함순함 어필하는듯 ㅋㅋ

728x90

 

뒷면엔 역시 라면 조리법과 영양정보가 나와있다.

안성탕면 순하군 칼로리는 125g 에 525kcal

성인 한끼 식사 칼로리인듯,

그치만 나트륨이 많긴하다 ㅠㅠ

반응형

 

 

면+스프 가 들어있다.

 

 

 

 

SMALL

끓는물에 스프랑 면을 같이 넣어준다.

스프 색깔도 연한주황색이어서

완전 순함순함맛일듯.

 

 

 

나는 양파도 같이 썰어넣어줬다.

라면만먹으면 뭔가 부족할것같아서..ㅋ

 

 

 

면발을 젓가락으로 휘휘저어 풀어준다.

위로 들어올렸다가 국물에 담갔다가를 반복하며

익혀준다.

이렇게 하면 면발이 시원한 바람과 만나서 더 쫄깃해진다나?

 

 

면이 좀 덜익었다 싶을때 불을 끄고 뚜껑을 덮어준다. (뜸들이기)

30초~1분정도 후에 뚜껑을 열면

완전 맛있게 익은 면발!!ㅋㅋ

달걀도 2개 넣어줌 ㅋㅋㅋㅋ

 

 

 

완성된 안성탕면 순하군!!

넘 맛있어보이네 ㅠㅠ

 

라면은 역시 뚜껑에 먹어야 제맛~~!ㅋㅋ

신김치 땋~~올려서 먹으면 기가막히다!!ㅎㅎ

 

 

안성탕면 순하군 매운맛 하나도 없고,

닭육수맛이 나면서 그냥 하얀라면맛? ㅋㅋㅋ

고춧가루 맛 보다는 닭육수 맛이 훨씬 많이 났다.

기존에 있던 안성탕면보다 훨씬 더 순한맛!

보통시중에파는 라면맛이랑은 확연히 다른느낌!

아이들은 안맵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라면인것같다.

난 담에 청양고추 많이 넣어먹어야지.......ㅋ


* 100% 내돈내먹

농심 안성탕면 순하군 후기입니다.

주관적인 생각으로 거짓없이 작성한 포스팅이며, 소정의 수수료나 금전적 이익을 취하지 않았습니다.

※ 본 포스팅에서 사용한 이미지는 직접 촬영한 것으로

저작권은 본 포스팅 작성자에게 있으며,

무단복제와 도용을 엄중히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